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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식물성 대체음료 매출 15% 증가

, 식물성 대체음료 매출 15% 증가

- 던킨도너츠, 오트밀크와 아몬드 우유에 이어 코코넛밀크 추가 공급

식물성 대체식품 수요 증가에 발맞춰 도넛 브랜드 던킨이 미국 전역 매장에서 코코넛밀크 판매를 시작했다.

 

앞서 던킨은 식물성 대체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커피, 차 등 음료제품에 오트밀크와 아몬드 우유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코코넛밀크를 추가로 제공하며 다양성을 더하게 되었고 밝혔다.

 

최근 몇 년간 유제품 섭취를 제한하고 식물성 대체 우유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던킨은 물론 세계 최대 커피 체인회사인 스타벅스 등 식음료 업계에서는 식물성 대체식품을 활용한 메뉴를 늘리고 있는 추세이다.

 

글로벌 정보 분석 기업 닐슨에 따르면, () 우유 제품의 판매가 15% 이상 증가한 가운데 코코넛밀크는 11%, 오트밀크 판매는 130%까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출처 : edition.cnn.com, 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