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소식

뉴스

전체보기 국내뉴스 해외뉴스
인도 유업체 아물(Amul), BTS 활용 마케팅 선보여

인도 유업체 아물(Amul), BTS 활용 마케팅 선보여

- 오는 21일 신곡 버터발매 앞두고 이를 활용한 SNS 마케팅 추진

방탄소년단(BTS)이 오는 21일 두 번째 영어 싱글곡 버터(Butter)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인도 최대 유업체 아물(Amul)이 이를 활용한 SNS 마케팅을 선보이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해당 업체는 BTS의 신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자 유제품 버터동의어인 곡명을 활용한 제품 홍보에 나섰다.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공개한 만화에서는 BTS 멤버 7명이 업체의 자사캐릭터인 아물소녀가 제공하는 버터토스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최근 BTS가 공식 유튜브 채널의 라이브 방송으로 아무런 정보 없이 한 시간 동안 버터 큐브가 녹는 모습을 통해 신곡 발표를 공개하면서 시작되었다.

 

이에, 해당 업체의 그림이 공개되자마자 인도는 물론 해외 방탄소년단 팬들은 BTS의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하는 증거라며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이를 공유하기 시작했고, 일부 인도 팬들은 방탄소년단과 아물의 콜라보를 요청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출처 : indianexpress.com,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