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소식

공지/공고

(공고) 학교우유급식 개선을 위한 환경 및 기반조성 연구용역 업체 선정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과업명 : 학교우유급식 개선을 위한 환경 및 기반조성 연구용역

. 목적

현행 학교우유제도의 운영체계 조사 및 문제점 분석을 통한 학교우유지원사업 개선 방안 마련 필요

. 사업예산 : 금 이천삼백만원정(23,000,000 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개월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과업내용

학교우유지원사업 걸림돌 및 저해 요인 파악

학교우유지원사업 현장 요구사항 파악

현행 학교우유지원사업 운영체계 조사 및 문제점 분석

학교우유지원사업 개선 방안

 

3.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제1항에 의한 부정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4.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으로 하여야 하며, 현금은 우리회 현금출납계좌(농협317-0002-9566-51)에 예치하고 영수증 또는 입금증을 제출하거나,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시 제출

보증기간 : 접수마감일로부터 3개월 이상

 

5. 선정절차 및 선정방법

. 선정절차

공고(나라장터 및 인터넷 홈페이지) 및 신청서 교부 : ’20.6.29()

제안서 접수 마감 : ’20.7.10(), 15:00(직접방문 접수)

제안서 평가(P/T) 및 업체 선정 : 입찰 마감 후 별도 공지

- 입찰참가 업체별 P/T 실시(접수 역순으로 실시)

계약체결 및 사업착수 : 별도 공지 예정

. 선정방법

낙농진흥회에서 별도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 심사(P/T) 및 선정

제안서 종합평가 후 평가결과가 최고 득점인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평가방법 : 총평가점수(100) = 기술평가(80) + 가격평가(20)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80)85%(68) 이상인 자를 협상 대상자로 선정

협상대상자의 제안내용, 일정, 제시가격 등을 대상으로 협상을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 상 대상자가 제안한 제안서의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 실시

- 가격협상에서는 협상 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이 기준 가격이 됨

가격협상시 제안서의 내용의 가감에 상당하는 금액을 예산 범위 내에서 조할 수 있으며, 내용의 가감조정이 없는 경우에는 제안한 가격을 조정할 수 없음

최고 득점자로 선정된 업체의 사정으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을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와 협상진행

 

6. 제출서류 및 제안서 제출 안내

. 제출서류

연구계획서 10(9부는 제안서명 삭제) 및 제안서(PT발표자료) 1

연구계획서는 붙임 조사연구용역 관리지침에 따라 작성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

법인 사업자등록증 1

법인 등기사항증명서(법원발행)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해당자)

재직증명서 및 재학증명서(연구참여자 전원)

입찰보증보험(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사업비의 5%)

- 납부면제 기관일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국가계약법 제9조 제1항 단서에 따라 입찰보증금의 전부 또는 일부의 납부를 면제할 수 있는 기관의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37조 제4, 시행규칙 제43조 제2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의 지급을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 귀속사유 발생 즉시 우리회로 현금 납부)

가격제안서 서식 2(인감날인 후 밀봉제출)

연구용역 원가계산서 서식 3(인감날인 후 밀봉제출)

신청기관 일반현황 서식 4

연구 경력자의 자격 및 경력 서식 5

참여인력 이력사항 서식 6

개인정보 제공동의서 서식 제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서식 제8

보안서약서 서식 제9

. 제출 기한 : ’20.7.10() 15:00

. 제출 장소 : 낙농진흥회 경영팀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가름로 232 B301(어진동 세종비지니스센터)

. 제출방식 : 직접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 유의사항

입찰자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함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함

제안서는 입찰시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제안기관 직원이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함(우편입찰 불허)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상이하거나 제안요청서에 누락되어 있어도 본 사업의 수행에 필수적인 요건 또는 중요한 내용이라고 판단될 경우 제안자는 제안서에 그 내용을 기술하고 보완대책 또는 해결방안을 제시하여야 함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컨소시엄을 새롭게 구성하거나, 기존 컨소시엄의 구성원 변경, 하청 또는 재하청을 할 수 없으며, 발견될 경우 사업취소와 아울러 이에 대한 제반사항을 변상하여야 함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됨

본 용역계약에 의하여 수행된 사업 결과물에 대한 일체의 지적재산권 낙농진흥회에 있음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로 인하여 발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자에게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함

제안요청일 이후 제안서 제출 시까지 발생하는 모든 사안에 대하여 제안참여 업체의 제안관계자 이외의 인원에 대해서는 대외비에 준하여 취급되어야 하며, 제안서와 관련되어 우리회에 기 제출된 모든 문서와 우리회가 제공한 자료 및 정보에 대해서는 외부의 타 기관에 공개하지 않을 것을 보안서약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8. 기타사항

입찰자는 입찰에 관련하여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은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계약관련 문의사항은 경영팀 한성호차장(044-330-2012)로 문의하시고 사업관련 문의사항은 우유급식팀 오세록 차장(044-330-209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6 29

 사단법인 낙농진흥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