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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 학교우유급식 개선을 위한 환경 및 기반조성 연구용역 업체 선정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과업명 : 학교우유급식 개선을 위한 환경 및 기반조성 연구용역

. 목적

현행 학교우유제도의 운영체계 조사 및 문제점 분석을 통한 학교우유지원사업 개선 방안 마련

. 사업예산 : 금 이천삼백만원정(23,000,000 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개월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과업내용

학교우유지원사업 걸림돌 및 저해 요인 파악

학교우유지원사업 현장 요구사항 파악

현행 학교우유지원사업 운영체계 조사 및 문제점 분석

학교우유지원사업 개선 방안

 

3.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제1항에 의한 부정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4.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으로 하여야 하며, 현금은 우리회 현금출납계좌(농협317-0002-9566-51)에 예치하고 영수증 또는 입금증

    을 제출하거나,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시 제출

보증기간 : 접수마감일로부터 3개월 이상

 

5. 선정절차 및 선정방법

. 선정절차

공고(나라장터 및 인터넷 홈페이지) 및 신청서 교부 : ’20.7.13()

제안서 접수 마감 : ’20.7.22(), 15:00(직접방문 접수)

제안서 평가(P/T) 및 업체 선정 : 입찰 마감 후 별도 공지

- 입찰참가 업체별 P/T 실시(접수 역순으로 실시)

계약체결 및 사업착수 : 별도 공지 예정

. 선정방법

낙농진흥회에서 별도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 심사(P/T) 및 선정

제안서 종합평가 후 평가결과가 최고 득점인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평가방법 : 총평가점수(100) = 기술평가(80) + 가격평가(20)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80)85%(68) 이상인 자를 협상 대상자로 선정

협상대상자의 제안내용, 일정, 제시가격 등을 대상으로 협상을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 상 대상자가 제안한 제안서의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 실시

- 가격협상에서는 협상 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이 기준 가격이 됨

가격협상시 제안서의 내용의 가감에 상당하는 금액을 예산 범위 내에서 조할 수 있으며, 내용의 가감조정이 없는 경우에는 제안한 가격을

      조정할 수 없음

최고 득점자로 선정된 업체의 사정으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을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와 협상진행

 

6. 제출서류 및 제안서 제출 안내

. 제출서류

연구계획서 10(9부는 제안서명 삭제) 및 제안서(PT발표자료) 1

연구계획서는 붙임 조사연구용역 관리지침에 따라 작성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

법인 사업자등록증 1

법인 등기사항증명서(법원발행)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해당자)

재직증명서 및 재학증명서(연구참여자 전원)

입찰보증보험(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사업비의 5%)

- 납부면제 기관일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국가계약법 제9조 제1항 단서에 따라 입찰보증금의 전부 또는 일부의 납부를 면제할 수 있는 기관의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37조 제4, 시행규칙 제43조 제2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의 지급을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

      속사유 발생 즉시 우리회로 현금 납부)

가격제안서 서식 2(인감날인 후 밀봉제출)

연구용역 원가계산서 서식 3(인감날인 후 밀봉제출)

신청기관 일반현황 서식 4

연구 경력자의 자격 및 경력 서식 5

참여인력 이력사항 서식 6

개인정보 제공동의서 서식 제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서식 제8

보안서약서 서식 제9

. 제출 기한 : ’20.7.10() 15:00

. 제출 장소 : 낙농진흥회 경영팀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가름로 232 B301(어진동 세종비지니스센터)

. 제출방식 : 직접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 유의사항

입찰자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함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함

제안서는 입찰시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제안기관 직원이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함(우편입찰 불허)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상이하거나 제안요청서에 누락되어 있어도 본 사업의 수행에 필수적인 요건 또는 중요한 내용이라고 판단될 경우 제안자는 제

    안서에 그 내용을 기술하고 보완대책 또는 해결방안을 제시하여야 함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컨소시엄을 새롭게 구성하거나, 기존 컨소시엄의 구성원 변경, 하청 또는 재하청을 할 수 없으며, 발견될 경우 사업취소와

    ​아울러 이에 대한 제반사항을 변상하여야 함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됨

본 용역계약에 의하여 수행된 사업 결과물에 대한 일체의 지적재산권 낙농진흥회에 있음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로 인하여 발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자에게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함

제안요청일 이후 제안서 제출 시까지 발생하는 모든 사안에 대하여 제안참여 업체의 제안관계자 이외의 인원에 대해서는 대외비에 준하여 취급되어야

     하며, 제안서와 관련되어 우리회에 기 제출된 모든 문서와 우리회가 제공한 자료 및 정보에 대해서는 외부의 타 기관에 공개하지 않을 것을 보안서약서

     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8. 기타사항

입찰자는 입찰에 관련하여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은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계약관련 문의사항은 경영팀 한성호차장(044-

    330-2012)로 문의하시고 사업관련 문의사항은 우유급식팀 오세록 차장(044-330-209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7 13

사단법인 낙농진흥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