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소식

공지/공고

(공고) 유제품 소비통계를 위한 POS 및 e커머스 데이터 구입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 2021년 유제품 소비통계를 위한 POS e커머스 데이터 구입

목 적 : 국내 유제품 온오프라인 판매실적(POS, e커머스 DB) 수집분석을 통해 산업의 소비 트렌드 및 시장분석을 통한 수급예측

예정가격 : 금 일억팔천오백만원정(185,000,000 부가가치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 상당액(10%)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22.1.31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과업내용

 □ 우유, 발효유, 치즈, 조제분유의 POS e커머스 데이터 구입

  ○ 유통채널에서 구분되는 품목 전체의 POS e커머스 데이터

  ○ 품목별, 제조사별, 브랜드별, 유통채널별로 구분하여 매출액(가격) 및 판매량 정보

 

3. 입찰참가자격 : 다음의 1에 해당하는 기관단체

  ○ 유통채널별 POS e커머스 데이터를 구축하고 품목별, 브랜드별, 매출액(가격) 및 판매량 데이터 제공이 가능한 업체

   ※ 제안서 제출시 서식8” 양식에 따른 증빙자료 함께 제출 필수

  ○ 최근 5년 이내 유통채널별 POS e커머스 데이터 제공 관련 3천만원 이상 실적이 있는 기관 및 업체 등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자격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참가 등록한 기관

 

4.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으로 하여야 하며, 현금은 우리회 현금출납계좌(농협317-0002-9027-31)에 예치하고 영수증 또는 

     입금증을 제출하거나,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시 제출

      ※ 보증기간 : 접수마감일로부터 3개월 이상


5. 선정절차 및 선정방법

 가. 선정절차

  ○ 공고(나라장터 및 인터넷 홈페이지) 및 신청서 교부 : ‘21.2.17()

  ○ 제안서 접수 마감 : ‘21.3.2() 15:00(직접방문 접수, 우편접수 불가)

  ○ 제안서 평가(P/T) 및 업체선정 : 입찰 마감후 별도 공지

   - 입찰참가 업체별 P/T 실시(접수순으로 실시)

  ○ 계약체결 및 사업착수 : 별도 공지예정

 나. 선정방법

  ○낙농진흥회에서 별도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 심사(P/T) 및 선정

  ○ 제안서 종합평가 후 평가결과가 최고 득점인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 협상대상자의 제안내용, 일정, 제시가격 등을 대상으로 협상을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 최고 득점자로 선정된 업체의 사정으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을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와 협상진행


6. 제출서류 및 제안서 제출 안내

 가.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

  ○ 가격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1(밀봉, 인감 날인)

   - 가격입찰서(산출내역서 포함)는 별도로 밀봉하여 인감 날인후 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

  ○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추가제출) 1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인 경우) 1

  ○ 입찰보증금 납부증명(입금증, 보증보험증권 등) 1

   - 보증금 현금 납부시, 보증금 반환용 통장 사본 1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

  ○ 기타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 제안서 제출서류(제안요청서 참조)

 나. 제 출 일 : 2021. 3. 2() 15:00

 다. 제출장소 : 낙농진흥회 경영팀

   * 주소 : 세종시 가름로 232, B301(어진동, 세종비지니스센터)

 . 유의사항

  ○ 입찰자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는 입찰시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제안기관 직원이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함(우편입찰 불허)

  ○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상이하거나 제안요청서에 누락되어 있어도 본 사업의 수행에 필수적인 요건 또는 중요한 내용이라고 판단될 경우 

     제안자는 제안서에 그 내용을 기술하고 보완대책 또는 해결방안을 제시하여야 함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컨소시엄을 새롭게 구성하거나, 기존 컨소시엄의 구성원 변경, 하청 또는 재하청을 할 수 없으며, 발견될 경우 사업취소와 

     아울러 이에 대한 제반사항을 변상하여야 함

  ○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됨

  ○ 본 용역계약에 의하여 수행된 사업 결과물에 대한 일체의 지적재산권은 낙농진흥회에 있음

  ○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자에게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함


7. 기타사항

  ○ 입찰자는 입찰에 관련한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은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계약관련 문의사항은 경영팀 

     차장 한성호(044-330-2012)로 문의하시고 용역관련 문의사항은 통계조사팀 대리 김동욱(044-330-207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217

사단법인 낙농진흥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