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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공고

(재공고) 밀크스토리 웹진 제작 용역

밀크스토리 웹진 제작 용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고명 밀크스토리 웹진 제작 용역

 ◇ 목 적 우유(급식관련 유익한 정보의 정기적 제공을 통해 급식관계자(영양사)에게 긍정적 인식 확산 및 우유급식에 대한 일선현장 종사자의 지속적 관심 유도

 ◇ 사업예산 금 오천구백만원정(59,000,000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 상당액(10%)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계약기간 계약체결일2021. 12. 10

 ◇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과업내용

 ○ 우유 정보지(웹진제작 및 발송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자


4.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으로 하여야 하며현금은 우리회 현금출납계좌(농협317-0002-9566-51)에 예치하고 영수증 또는 입금증을 제출하거나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시 제출

  ※ 보증기간 접수마감일로부터 3개월 이상

 

5. 선정절차 및 선정방법

 가선정절차

  ○ 공고(나라장터 및 인터넷 홈페이지및 신청서 교부 : 2021. 3. 22()

  ○ 제안서 접수 마감 : 2021. 3. 29 (), 15:00(직접방문 접수)

  ○ 제안서 평가(P/T) 및 업체 선정 입찰 마감 후 별도 공지

   - 입찰참가 업체별 P/T 실시(접수순으로 실시)

  ○ 계약체결 및 사업착수 별도 공지 예정

 나선정방법

  ○낙농진흥회에서 별도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 심사(P/T) 및 선정

  ○ 제안서 종합평가 후 평가결과가 최고 득점인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 평가방법 총평가점수(100) = 기술평가(90) + 가격평가(10)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90)의 85%(76.5상인 자를 협상 대상자로 선정

  ○ 협상대상자의 제안내용일정제시가격 등을 대상으로 협상을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 상 대상자가 제안한 제안서의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 실시

   - 가격협상에서는 협상 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이 기준 가격이 됨

   * 가격협상시 제안서의 내용의 가감에 상당하는 금액을 예산 범위 내에서 조할 수 있으며내용의 가감조정이 없는 경우에는 제안한 가격을 조정할 수 없음

  ○ 최고 득점자로 선정된 업체의 사정으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을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와 협상진행

 

6. 제출서류 및 제안서 제출 안내

 가제출서류

  ○ 입찰참가 공문 1

  ○ 입찰참가신청서 1

  ○ 입찰서 1(밀봉인감날인)

   - 입찰서(가격산출 세부내역 포함)는 별도 밀봉인감 날인후 제출

  ○ 서약서 1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

  ○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추가제출) 1.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1.

  ○ 입찰보증금 납부증명(입금증보증보험증권 등) 1

   - 보증금 현금 납부시보증금 반환용 통장 사본 1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

  ○ 평가서류

   - 제안서 10

   - 별첨(증빙자료 및 기타) : 2(원본 1사본 1)

   ※ 실적증빙서류입찰참가 공문입찰참가신청서서약서입찰서는 제안서와 분리하여 따로 제출

 나제출 기한 : 2021. 3. 29() 15:00

 다제출 장소 낙농진흥회 경영팀

   ○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가름로 232 B동 301(어진동 세종비지니스센터)

 라제출방식 : 직접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마유의사항

   ○ 입찰자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는 입찰시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제안기관 직원이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함(우편입찰 불허)

   ○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상이하거나 제안요청서에 누락되어 있어도 본 사업의 수행에 필수적인 요건 또는 중요한 내용이라고 판단될 경우 제안자는 제안서에 그 내용을 기술하고 보완대책 또는 해결방안을 제시하여야 함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입찰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컨소시엄을 새롭게 구성하거나기존 컨소시엄의 구성원 변경하청 또는 재하청을 할 수 없으며발견될 경우 사업취소와 아울러 이에 대한 제반사항을 변상하여야 함

   ○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됨

   ○ 본 용역계약에 의하여 수행된 사업 결과물에 대한 일체의 지적재산권 낙농진흥회에 있음

   ○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이로 인하여 발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자에게 있으며이에 따른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함

7. 기타사항

 □ 입찰자는 입찰에 관련하여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은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계약관련 문의사항은 경영팀 한성호차장(044-330-2012)로 문의하시고 사업관련 문의사항은 우유급식팀 방진욱 차장(044-330-209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년 3월 22

사단법인 낙농진흥회